일상기록

홍익병원 CT 촬영 후기

혜성길 2021. 12. 6. 20:32

청천벽력같은 CT찍어봅시다 를 듣고
정말 공포에 떨며 그렇지 않은척 CT를 찍게되었다

우선 조영제가 들어가기때문에 주사바늘을 꼽아줍니다.
CT찍기전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요새는 플라스틱 바늘을 쓰기때문에 팔을 구부리고 움직여도 된다고 하셨어요
하지만.....세상에서 겁이 제일 많은 저는 빳빳하게 팔을 피고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서워요 흑흑
사진만봐도 그때의 공포가 떠오르네요
엄마 수술따라갔다가 문득 보인 산부인과에 들어가 검사를 받았는데
내시경 초음파로는 아무문제 없다고 하셨는데
그날따라 왠지 난소암검사가 하고싶더라니까요!
그래서 피검사를 했는데 왠일이야 CT소견이라니 ㅠㅠ

우선 CT상 문제는 없다고 나왔습니다(다행)
두달 뒤 피검사로 재검사하자고 하셔서 그때까지 또 떨며
열심히 살아가야겠습니다!

이제 다시 1일 1포 할테다!!!!